[코리니 프로모션] NYU/SVA/버룩대 통학 편리한 미드타운 신축 아파트 첫 입주!

0
479

뉴욕 맨해튼 미드타운 중심가에서 2023년 가장 핫한 신축 아파트! 현대적인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구현한 건축, 트렌디한 인테리어 디자인에 퀄리티 높은 마감재까지 모든 게 완벽한 신축 아파트를 소개합니다. 게다가 특별히 코리니에서 스페셜하게 준비한 Summer Promotion, 8월 한정 입주 신청자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신축 콘도 첫 입주자로 마음껏 모두 누려보세요!

? Checklist:

✔️ NO 부동산 중개료

✔️ NO 보증 보험료

✔️ 학생/직장인 입주 환영

✔️ BIG SAVE $8,340 이상 절약할 수 있는 기회!

✔️ 9월 1일, 신축 아파트 첫 입주

최상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상주 리셉션,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와 골프 시뮬레이터부터 BBQ가 가능한 루프탑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학생들과 젊은 전문직 종사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 맨해튼 미드타운 중심가에 위치하여 편리한 교통편을 기반으로 맨해튼 내의 주요 학교 및 코리안타운, 그랜드 센트럴 등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 NYU 덴탈: 도보 15분

✔️ SVA: 도보 12분

✔️ Baruch College: 도보 10분

✔️ 코리아타운: 도보 12분

✔️ 그랜드센트럴: 도보 13분

실용성을 높인 최적의 넓은 레이아웃으로 스튜디오/원베드에서도 개인의 필요에 따라 다용도 홈 오피스 또는 독서, 취미를 위한 공간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원목 바닥은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넓은 창문을 통해 풍부한 자연광이 공간에 가득 들어옵니다. 편안하고 안락한 나의 공간에서 휴식하며 화려하고 환상적인 맨해튼 뷰를 언제든지 감상하세요.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