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무료 관람 가능한 뮤지엄 리스트

0
546

미국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도시인 뉴욕에 살 때, 뉴욕시에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와 무료 이벤트를 알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는데에 큰 즐거움이 된다. 뉴욕시의 많은 박물관과 갤러리 – 작은 갤러리부터 대규모 미술관에 이르기까지 특정한 날에 무료 입장을 제공하고 있다. 아래 리스트를 확인해 보자.

솔로몬 R.구겐하임 미술관(Solomon R. Guggenheim Museum)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입장료 기부제(Pay What You Wish)

구겐하임 미술관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총 2시간 동안 입장료 기부제(Pay What You Wish)로 운영하며, 최소 기부금은 $1이다. 구겐하임 미술관은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Frank Lloyd Wright)에 의해 설계되었다. 구겐하임 미술관의 컬렉션에는 정기 전시 외에 인상파, 후기 인상파, 근세 미술 및 현대 미술 작품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특정 기간에만 진행하는 특별 전시도 진행하고 있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The Metropolitan Museum of Art)
뉴욕 시민들과 뉴욕/뉴저지 학생들에게 입장료 기부제(Pay What You Wish)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뉴욕 시민들과 지역 학생들을 위해 입장료 기부제를 제공한다.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은 센트럴 파크와 마주보고 있는 5번가에 위치해 있으며, 전세계 5천년의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뉴욕 현대 미술관(Museum of Modern Art)
매월 첫째 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 입장

뉴욕 현대 미술관(MoMA)은 현대 미술계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미술관 중 하나이다. 뉴욕 현대 미술관의 컬렉션은 근현대 미술의 모든 것들을 다루고 있다. 매달 첫째주 금요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 입장을 제공하며 사전에 예약해야 한다.

MOMA PS1
모든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 입장/자율적 기부

2013년 이래로 매년 약 20만 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는 뉴욕 현대 미술관(MoMA)의 PS1은 미국에서 가장 큰 현대 미술 박물관 중 하나이며, 모든 뉴욕 시민들에게 무료로 입장을 제공한다. (원하는 만큼 기부 가능)

휘트니 미술관(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매주 금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입장료 기부제(Pay What You Wish)

미국 예술을 보존하고 알리는 데에 앞장서고 있는 휘트니 미술관은 20세기와 21세기 동안 3,600명 이상의 아티스트들의 작품 25,000점을 포함하는 인상적인 전시를 선보였다. 휘트니 미술관에 전시된 주요 아티스트들로는 재스퍼 존스(Jasper Johns), 조지아 오키프(Georgia O’Keeffe), 클라스 오덴버그(Claes Odenburg), 신디 셔먼(Cindy Sherman) 등이 있다.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원하는 금액만큼 기부하고 입장할 수 있는 입장료 기부제로 운영된다.

미국 영상 박물관(Museum of the Moving Image)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무료 입장

미국 영상 박물관(Museum of the Moving Image)은 영화와 텔레비전 등 미디어와 관련된 13만 점 이상의 작품들이 있는 박물관이다. 상설 및 임시 전시부터 상영, 패널 토론까지 다양한 이벤트들을 제공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서 6시 사이에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브루클린 박물관(Brooklyn Museum)
매월 첫째 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무료 입장

브루클린 박물관(Brooklyn Museum)은 약 150만 점의 작품을 소장하고 있는 뉴욕에서 세 번째로 큰 박물관이다. 소장품 중에는 이집트, 유럽,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아시아의 유물도 보유하고 있다.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브루클린 박물관은 매월 첫 번째 토요일에 무료 입장을 제공해왔다. 사전 등록 필수)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