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재개발 소식

0
156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전경, Image courtesy of Brooklynnavyyard.org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개발(Brooklyn Navy Yard Development Corporation 이하:BNYDC)는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산업 단지의 변화와 변혁을 위한 개발 파트너사를 물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개발을 위한 파트너사 물색 요청이 시작됐으며, 선정 파트너사는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와 켄트, 워싱턴 및 레일 로드 애비뉴의 산업 및 상업용 부동산의 초기 콘셉트 디자인을 담당할 예정이다.

BNYDC는 WXY Architecture + Urban Design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핵심 설계 및 신규 개발 운영 목표 조사를 진행한다.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개발은 기존 부지의 상당 부분을 현대 산업 및 상업용 건물로 전환하고, 시민들이 손쉽게 이용 가능한 야외 공간 조성으로 지역 커뮤니티를 위한 개발을 주요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네이비 야드 개발로 약 3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 개발 공사의 CEO 린제이 그린(Lindsay Greene)은 “우리의 마스터플랜은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를 고품질 제조업 일자리 창출의 메카로 성장시키고, 뉴욕시뿐만 아니라 미국 전역의 리더로의 네이비 야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네이비 야드와 함께하는 기업들은 고숙련, 고임금 일자리 및 다양한 기업가 정신을 장려하는 동시에 가장 큰 경제적 문제에 대한 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개발 단계를 통해 더 나은 지원과 서포트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브루클린 네이비 야드는 개발 참여 지원 업체 공모를 2023년 11월 3일까지 진행했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