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해튼 허드슨 야드 생명 과학 센터 제안서 공개

0
66
제안된 허드슨 야드 생명 과학 센터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SGA

SGA가 37층 규모의 바이오 테크 타워를 허드슨 야드 11번가에 건설하는 제안서를 공개했다. 이 건물을 통해 65만 평방 피트 크기의 연구 개발 공간을 제공될 계획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험실 건물이 될 예정이다.

제안된 허드슨 야드 생명 과학 센터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SGA
생명 과학 센터 테라스 렌더링 이미지, Image courtesy of SGA

공개된 렌더링 이미지에서는 425 Park Avenue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조경된 야외 테라스와 높은 아트리움으로 그리고 유리 외관이 확인할 수 있다.

SGA는 이전 메릴 린치(Merrill Lynch)가 사용했던 저지시티 다운타운에 위치한 8층 높이에 34만 평방 피트 규모의 건물인 95 Greene Street를 생명과학 센터로 다시 개발한 바 있다.

뉴욕시에는 이미 5천 개 이상의 생명과학 기업이 있어 생명과학 인재를 위한 최고의 마켓으로 떠오르고 있다. 킵스 베이(Kips Bay)에 계획된 거대한 캠퍼스를 포함해 생명과학 분야에 대한 뉴욕시의 투자는 이 분야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

SGA는 11번가 허드슨 야드의 바이오 테크 타워를 도시 개발을 위한 가능성 있는 미래의 비전을 제시하고 있으며, 광범위한 R&D 캠퍼스의 이점을 이 건물을 통해 구현해 내고자 한다.

kakao-talk-042320-2
083022-002